사회적경제 통합박람회
사회적경제 통합박람회
중앙정부와 사회적경제 당사자조직과 함께, 연 1회 「사회적경제 박람회」를 개최하고 있습니다. 사회적경제에 대해 보고, 듣고, 만질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열리고 있습니다. 또한 사회적경제기업이 한 자리에 모여 우수 상품을 홍보·판매하고,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마련됩니다. 사회적경제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이나, 제품을 직접 구매하고 싶은 공공기관 담당자분들은 꼭 놓치지 말고 참여하세요.
사업 내용
기념식 |
|
---|---|
전시관 운영 |
|
부대 행사 |
|
지원 조건
지원 대상 | 사회적경제기업 |
---|---|
지원 내용 | 기본 부스, 테이블, 의자 등 제공 |
지원 절차
- 01 STEP 신청 기업
접수 - 02 STEP 참가 기업
선정* - 03 STEP 박람회
참여
- 선정 심사 : 선정위원회 구성 및 심사
평가 및 선정
주요 평가 사항 |
(본 평가 사항은 대내외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) |
---|
제출 서류
- 부스 참가 신청서
- 박람회 참가 계획서
- 사업자등록증
- 개인정보 수집·이용 / 제공 동의서
- 사회적경제기업 증빙 서류 (사회적기업 인증서 등)
사업 관련 QnA
- A
박람회 개최 약 2개월 전 접수 공고 예정입니다. 진흥원 홈페이지 및 권역 별 통합지원기관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 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* 17년의 경우, 6월에 참여기업 모집 - A
사회적기업 뿐만 아니라, 협동조합, 마을기업, 자활기업 등 사회적경제기업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입니다. 신청서 제출시에 사회적경제기업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해주셔야 하며,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 예정입니다.
- A
별도의 참가비용은 없습니다. 다만, 기본 제공 사항 이외 비품 대여 등 추가 비용은 참여기업이 개별 부담하고 있습니다. 기본제공 사항에 대해서는 추후 참여기업 모집 공고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담당자 정보
-
담당부서 : 판로지원팀
-
담당자 : 김민지 대리
-
연락처 : 031-697-783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