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○ 담당자가 부서 이동 시에 본인이 직접 <회원유형 변경 신청서>를 통해 정보시스템 사용자 권한 말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○ 퇴직자·이동자의 계정을 그대로 두면 보안 위험이나 업무 책임 혼선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계정관리 필요합니다.
○ 회원가입 이후 회원유형 변경 신청은 [마이페이지]-[회원정보]-[회원유형 변경 신청]을 하시면 됩니다.
○ 3가지 유형(일반/계약/우선구매실적) 중에 1가지 유형을 선택하여 회원 가입합니다.
○ 각 유형별 권한 부여 신청은 별도로 하지 않습니다. 다만, 계약담당자는 회원가입 시 <계약담당자 등록 신청서>를 작성·제출, 진흥원 확인에 따라 간편계약·전자계약
권한이 생성됩니다.
(소속기관 기준, 계약담당자 3명, 우선구매실적담당자는 1명 제한)
○ 가치장터 로그인 화면에서 [비밀번호 찾기] 버튼을 클릭합니다. 가입 시 등록한 아이디, 이름, 인증수단(휴대폰 또는 이메일)을 입력합니다. 본인
인증(휴대폰 본인 확인 또는 간편 인증)을 진행하고 인증 완료 후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즉시 재설정 됩니다
○ 가치장터는 기관 공용 아이디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 최초 회원가입 시 개인 정보 확인을 합니다.
보안 강화를 위해 반드시 본인 명의의 개인별 아이디를 발급받아 사용해야 합니다.
○ 신규 회원가입 신청 시, 소속기관 정보 확인에 따라 회원가입 승인됩니다.
○ 가치장터 시스템은 우편번호 검색, 전자결제, 본인 인증 등 외부 서비스와 연계되는 모듈을 사용합니다.
○ 각 공공기관의 보안정책(방화벽 설정, 외부망 차단 등)에 따라 연계 모듈이 차단되어 정상적인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 해결을 위해서는 소속기관 전산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* 연계모듈: 우편번호 검색(DAUM 우편번호), 배송정보(택배사), 간편인증·휴대폰인증(드림시큐리티)
공지사항